새롭게 나온 신한은행 포켓론 써니뱅크 모바일 대출 달라진점? 자격,금리,한도 자세히 알아 보기!

24시간 모바일 소액대출 ( 3분 대출 )

 

cryptocurrency-3435863_640.jpg

 



신한은행에서 신규로 출시한 모바일 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한 포켓론을 출시 했습니다. 신한은행 포켓론은 신한S뱅크 또는 써니 뱅크를 통해 24시간 365일 이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로써, 신청부터 송금까지 이루어지는 시간을 최소화 했고, 절차도 초간단 초간편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wallet-2292428_640.jpg

 



포켓론의 이용 대상자는??

신용카드 보유하고 계신분은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소득 확인이 어려운 주부나 무직자 라해도, 신용카드를 소지 했다면, 가능하다니.. 대상자가 매우 넓은 편이죠. 가족 명의라면, 안타깝게도 부결 사유가 됩니다. 본인이름으로 발급이 되어 있는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는 것이 조건입니다.
최고 이용한도는 500만원 이며, 최저 금리는 연 3.01% 적용 됩니다. 모바일 대출 상품으로 필요에 따라서는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모바일 대출인, 써니 뱅크가 생각 나실 겁니다.
기존에 신한은행의 써니 뱅크 모바일 대출의 경우 조건은 비슷합니다. 최저 100만원 부터 10만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며,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가 차등 적용되는 구조이죠.

 

money-2724241_640(1).jpg

 



하지만, 이자율을 높고 볼때, 2% 이상 낮아 졌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써니 뱅크 모바일 대출은 최저 연 5.76% - 7.7% 수준으로 운영되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신한은행 포켓론의 경우 3% 라는 것이, 특징인데요. 신규 이용자들이 금리의 혜택을 좀더 볼 수 있게 되었네요.

포켓론은 영업점을 방문해서, 신청하는 상품이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해서 활용이 가능한 만큼 소액대출을 필요로 하는 분들중에 직장의 재직기간이 짧으시거나, 사업장 운영기간이 오래되지 않으셨다면, 그리고 1금융권에서 저이자로 대출이용이 어려운 분들이 단기자금으로 사용하기 적합한 상품입니다.